FASHION

위즈위드, ‘프리미엄 명품관’ 오픈

위즈위드, ‘프리미엄 명품관’ 오픈 | 1

온라인 패션 플랫폼 위즈위드(WIZWID)에서 안전한 쇼핑을 위한 ‘PREMIUM(프리미엄) 명품관’을 정식 오픈했다.

위즈위드(WIZWID)는 고객들을 위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파정(파워정품) 쇼핑몰에 대한 인식을 각인시키고자 ‘PREMIUM(프리미엄)’이라는 명품관을 오픈 했으며, 위즈위드 프리미엄 명품관에서 구매한(상표권 등록이 되어있는 상품에 한함) 상품이 가품으로 확인 될 경우, 사용여부에 상관없이 결제대금의 100%를 환불해 드리며, 결제가의 30%를 쿠폰으로 보상해 주며 철저한 품질관리와 서비스로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명품관’에서는 프리미엄 패딩, 버버리 간절기 필수 아이템 트렌치코트, 스톤 아일랜드 인기 아이템, 골든구스 베스트 컬렉션, 바버 프리미엄 특가 상품 등 지금 핫한 19FW 럭셔리 브랜드의 신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명품관’ 오픈 동시에 프리미엄 상품에 대해 최대 14% 할인 혜택도 진행하고 있다.

19FW 럭셔리 브랜드들의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프리미엄 명품관’ 오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49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