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위즈위드, 프렌치 감성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 단독 론칭

위즈위드, 프렌치 감성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 단독 론칭 | 1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서 나를 나답게 하는 프렌치 감성의 캐주얼 주얼리 '일리앤(12&)'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론칭했다.

‘일리앤(12&)’은 ‘주얼리 컨셉터(Jewelry Concepter)’라는 슬로건 아래, 나만의 컨셉을 제안해주는 패션 주얼리 브랜드이며, 브랜드 네임에는 열두 달, 탄생석, 별자리 등에 담긴 다양한 스토리를 12가지 컨셉의 셀렉팅 된 주얼리 컬렉션으로 제안한다는 스토리가 담겨져 있다.

이번 시즌에는 일리앤(12&)의 브랜드명 ‘&’을 모티브로 입체감 있게 디자인한 시그니처 컬렉션 시그니처 앤(Signature&)의옐로우 골드 팬던트에 화이트 골드 체인을 매치한 세련된 데일리 주얼리 14K 시그니처앤 팔찌,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다른 목걸이와 레이어드 연출에도 활용하기 좋은 14K 시그니처앤 목걸이,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꿀러 컬렉션 꿀러(Couleur)의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14K 꿀러스톤 귀걸이, 팬던트에 ‘merci’ 각인이 매력적인 14K 메세지 목걸이 등의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선보인다. 8/11까지 일주일간 런칭기념 10% 할인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프렌치 감성 캐주얼 주얼리 ‘일리앤(12&)’ 익스클루시브 론칭 관련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467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