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일리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선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8일 오후 7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선물하기에 좋은 베스트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이며, 구매 인증 이벤트 및 반짝 타임 특가 등 다채로운 혜택도 제공한다.

일리앤은 지난해부터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 라이브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메인 타깃인 2535세대와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1월에는 인플루언서 젤라비와 함께 W컨셉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오늘(8일) 오후 7시에는 가수 레이디제인과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2535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패션 인플루언서나 전문 쇼호스트를 섭외해, 라이브 콘텐츠를 선보임으로써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궁금증을 해소시켜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리앤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주얼리 트렌드 제안, 제품 관리법 등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오프라인에서의 경험 소비 또한 중요한 2535세대의 특성에 맞춰 기존 오프라인 채널에서는 다양한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전개 중이다. 지난 4일부터 젊은 세대의 유동이 활발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일리앤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일리앤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판매자와 구매자가 실시간으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온택트 라이브 방송 콘텐츠가 급부상하고 있다”며 “앞으로 2535세대의 주요 활동 영역인 온라인 채널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일리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156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