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타일쉐어X스걸파, ‘스타일텐션을 올려봐’ 캠페인 공개

Z세대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쉐어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이하 스걸파) 댄서 3인과 함께 ‘스타일텐션을 올려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스타일텐션을 올려봐’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고 표현하고자 하는 Z세대를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스걸파 최종 우승팀인 턴즈의 조나인, 아마존의 박혜림, 뉴니온의 시몬이 참여한다. 세상의 평가를 거부하고 당당하고 즐겁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Z세대 걸파워가 사진과 영상 화보를 통해 그려졌다.

나인·혜림·시몬은 나다움(#Be myself), 열정(#Fever), 러블리(#Lovely)라는 키워드를 주제로 각자의 스타일 텐션을 높이는 노하우와 새로운 모습을 공개한다. 조나인은 스타일쉐어와의 인터뷰를 통해 ‘다른 사람의 의견에 구애받지 않고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 스타일’이라면서, ‘공감을 얻지 못할지라도 나다운 모습을 지켜나가는 고집이 스타일을 완성한다’는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스걸파 3인은 스쉐라이브 릴레이 방송에도 참여한다.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스타일쉐어 사용자들과 함께 스타일링 팁에 대해 소통할 예정이다. 2월 24일부터 25, 27일 오후 8시마다 시몬X커버낫, 나인X리(LEE), 혜림X이벳필드 라이브 방송이 차례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사용자 참여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8일까지 스걸파 3인과 같은 포즈로 찍은 사진을 ‘#스타일텐션을올려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사용자 3인을 추첨해 스타일텐션 지원금 10만 원을 증정한다. 사진을 올린 사용자 전원에게도 1천 단추가 지급된다. 추가로 오는 3월 6일까지 스타일텐션을 올려봐 캠페인 기념 전 상품 12% 할인 쿠폰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스타일쉐어 전민아 브랜드 마케터는 “나다움을 지켜내려는 고집과 열정으로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가고 있는 스걸파 멤버들의 에너지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Z세대 고객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Z세대 고객들이 스타일쉐어 커뮤니티 내에서 더 즐겁고 당당하게 자신의 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들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15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