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스, DIY 문화에서 영감 받은 에라 풋웨어 컬렉션 발매

반스, DIY 문화에서 영감 받은 에라 풋웨어 컬렉션 발매 | 1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Vans에서 셔닐직(Chenille) 소재로 포인트를 준 새로운 여성용 클래식 풋웨어 컬렉션, 셔닐 팩을 새롭게 출시한다.

반스, DIY 문화에서 영감 받은 에라 풋웨어 컬렉션 발매 | 4

Vans는 이번 시즌 오리지널 스케이트 슈즈로 잘 알려진 클래식 풋웨어 실루엣, 에라(Era)의 오리지널 디테일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DIY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소재를 더한 다양한 스타일을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반스, DIY 문화에서 영감 받은 에라 풋웨어 컬렉션 발매 | 7

이번에 공개된 셔닐 팩의 메인 아이템인 에라 스타일에는 오프-화이트 컬러의 미드솔과 캔버스 소재 어퍼가 적용되었고, 여기에 아일릿과 스티치 그리고 슈레이스로 포인트를 주었다. 입체적인 체커보드를 표현하기 위해 전면 패널과 측면 패널에 화이트 컬러의 셔닐 소재를 더해 눈이 내린 듯한 효과를 더하였고, 뒤축에 연한 핑크 컬러의 실을 이용해 체커보드 패턴을 수 높았다.

이번 컬렉션은 독특한 디테일의 올드스쿨 캡(Old Skool CAP) 스타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이코닉한 클래식 실루엣 올드스쿨(Old Skool)을 오려내고 잘라낸 듯한 느낌의 독특한 ‘컷 앤 페이스트(Cut and Paste, CAP) 디테일을 더해 재해석한 스타일로 잘 알려져 있다. 마찬가지로 셔닐 소재를 이용한 체커보드 패턴이 어퍼와 사이드 패널에 더해졌고, 노출된 폼 스트립과 뒤축에 더해진 핑크색 컬러 블록으로 마무리해 눈길을 끈다.

A picture containing food, cup, sitting, table  Description automatically generated

1970년대 ‘스타일 #95(Style #95)’라는 모델명으로 처음 등장한 에라는 스케이터에 디자인된 Vans의 첫 스케이트 슈즈로도 잘 알려져 있다. Vans는 매 시즌 새로운 컬러웨이와 다양한 소재 그리고 독특한 디테일로 재해석한 ‘에라’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오늘날의 ‘에라’ 스타일은 스케이터뿐만 아니라 서퍼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창의적인 인물을 대변하는 Vans의 대표적인 클래식 풋웨어 실루엣으로 자리매김했다.

클래식한 체커보드 패턴과 셔닐 소재를 더해 DIY 문화를 새롭게 조명하는 셔닐 팩 에라 컬렉션은 Vans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셔닐 팩 올드스쿨 캡 스타일은 7월 28일에 발매된다. 가격 79,000 ~ 95,000원.

420 Like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