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루이비통, 박보검의 몽환적이고 초현실적인 화보 공개

20200716 louisvuitton 01 1

배우 박보검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AD-KFA

창덕궁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 속 박보검은 버질 아블로의 루이비통 2020 FW 남성 컬렉션 의상과 액세서리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몽환적이고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독보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AD-KFA



셔츠와 슈트에 관해 탐구한 버질 아블로의 루이비통 남성 컬렉션을 착용한 박보검은 순수한 소년미와 강렬한 남성미를 동시에 내뿜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화보 속 박보검은 창덕궁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전통 문화가 어우러진 공간을 배경으로 루이 비통 스컬프처럴(sculptural) 재킷과 하늘의 구름을 담아낸 클라우드 프린트 셔츠와 팬츠 등으로 초현실적인 스타일을 완벽하게 연출했다.

20200716 louisvuitton 04 4

관계자는 “한국의 미를 널리 알리고 싶다는 박보검의 제안으로 창덕궁에서 촬영을 하게 됐다”라며 “박보검은 따뜻하고 배려 깊은 내면의 소유자이나 자신의 일에 있어서는 그 누구보다 냉철한 프로페셔널하다”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박보검과 루이비통이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한국을 비롯해 대만, 태국, 홍콩에서 발간되는 보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보검은 영화 ‘원더랜드’와 드라마 ‘청춘 기록’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1k Like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