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핫한 그녀들이 선택한 선글라스 브랜드는 어디 거?

포인트 아이템이 한정된 여름에 선글라스를 활용해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사람들이 많다. 선글라스의 선택에 따라 자아내는 분위기가 달라진다. 이에 유끼 커뮤니케이션이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화제인 서예지, 방콕 투어 중인 아이유, ‘How You Like That’으로 음원 차트 1위 중인 블랙핑크 제니, 활발한 유튜브 활동 중인 한예슬 등 핫한 연예인들이 선택한 선글라스 브랜드를 소개한다.

<사진출처=1.리에티/2.베디베로>

1. 리에티

먼저 큼지막한 프레임으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누리고 싶다면 리에티를 선택해 보자. 배우 서예지가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리에티 선글라스는 둥글게 각이 진 큼지막한 프레임에 골드 브리지를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해 준다. 또한 전체적으로 무난한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어떠한 코디에도 잘 어울린다.

2. 베디베로

화사하고 발랄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모델로 활동 중인 베디베로가 재격이다. 베디베로는 미니멀한 메탈 프레임에 젠더리스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컬러풀하면서 눈을 마주할 정도의 옅은 색감을 통해 전체적으로 스타일링에 생동감을 불어넣어 준다.

<사진출처=3.스포트라이트, 4.젠틀몬스터>

3. 스포트라이트

감도 높은 커리어 우먼으로 비치고 싶다면 한예슬이 모델로 활동 중인 스포트라이트를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 스포트라이트는 폭넓은 연령층을 타깃으로 레트로와 모던을 어우르는 동시대적 감각을 추구하고 있다. 격식을 갖추면서 활동적인 모습이 포인트인 오피스 룩에 재격이다.

4. 젠틀몬스터

스트리트 무드의 힙한 감성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젠틀몬스터를 눈여겨볼 것. 젠틀몬스터는 패셔니스타 제니와 협업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구축했다. 타이니 직사각형 프레임에 투명 아세테이트 브리지를 적용시켜 유니크한 뉴트로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유끼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강력한 자외선, 선글라스를 통해 눈 건강 보호는 물론 스타일까지 완성해보자”라며 “유끼 커뮤니케이션에서 소개한 브랜드 정도가 도움이 됐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37 Likes
5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