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핫 썸머 잇템, 올 여름 스타일링은 슬리퍼로 완성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사람들의 옷차림이 간소화되고 있다. 또한 외출 시 착용하기 편안하며 스타일까지 책임져 줄 슬리퍼를 찾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이에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겸비한 4가지 슬리퍼를 소개한다.

핫 썸머 잇템, 올 여름 스타일링은 슬리퍼로 완성 | 1
<사진출처=1. 커버낫X아일랜드 / 2. 23.65 / 3. FCMM / 4. 디스커버리>

1. 커버낫X아일랜드 슬리퍼

빈티지한 느낌의 하와이안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커버낫X아일랜드 슬리퍼가 제격이다. 커버낫과 아일랜드 콜라보 슬리퍼는 하와이의 여름 해변과 시티 캐주얼 느낌을 담은 차콜 컬러 익스클루시브 디자인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부드러운 착용감의 소가죽 스웨이드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쿠션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2. 23.65 이모션 슬리퍼

스타일은 물론 편안함까지 겸비한 슬리퍼를 찾고 있다면 23.65 이모션 슬리퍼 애플그린을 주목해보자. 이모션 슬리퍼는 무게가 가볍고 탄성이 좋은 IP 아웃솔을 사용해 실용성을 배가시켰다. 펑키한 매력이 돋보이는 얼굴 표정에 이모티콘 로고와 애플그린 컬러는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해 준다.

3. FCMM 컬러 블럭 하이브리드 슬라이드

뉴트로 패션을 지향하는 사람들이라면 레트로 감성과 현대적 디자인이 결합된 FCMM 컬러 블럭 하이브리드 슬라이드는 어떨까.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기본 컬러에 배색 포인트 디테일을 통해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고무 소재로 제작돼 제품이 매우 유연해 휴대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갖췄다.

4. 디스커버리 버킷 마리나

무심한 듯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디스커버리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디스커버리의 다양한 모델 중 버킷 마리나는 포멀하고 볼드한 어퍼 벨크로로 쉐잎에 포인트를 살렸다. 아웃솔은 2중 경도 창으로 안정성과 쿠셔닝을 강화했고 발등 높이 조절 기능은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255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