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엠리미티드, JYJ 3人3色 아웃도어룩 공개

엠리미티드, JYJ 3人3色 아웃도어룩 공개 | 1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화보를 볼 수 있습니다>

밀레(대표 한철호)의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MLIMITED)가 전속모델 JYJ와 함께한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1921년 밀레가 창립된 프랑스 샤모니 몽블랑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JYJ의 자유분방하게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나만의 아웃도어와 함께 나만의 길을 간다’를 슬로건으로 젊고 역동적인 분위기의 화보와 TV광고 촬영이 이루어졌다.

화보 속 JYJ는 올 가을 트렌디 컬러인 머스타드, 버건디, 블루, 올리브 등 깊이 있는 색상과 노마드 패턴, 등고선 패턴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재킷과 팬츠 등을 착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엠리미티드는 이번 F/W 시즌 독특한 패턴을 적용한 제품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소재를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아웃도어의 기능적 요소를 강화한 제품들을 대거 출시했다.

엠리미티드 관계자는 “음반 활동에서부터 영화, 뮤지컬까지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JYJ가 엠리미티드가 추구하는 메트로 아웃도어룩을 잘 표현해냈다”며 “이번 화보로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보다 각인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프랑스 샤모니 몽블랑의 광활한 풍광과 JYJ의 멋진 모습이 담긴 TV 광고는 이번 달부터 지상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15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