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장마철 여름휴가는 호캉스, 호캉스 패션 꿀 팁

숙소 청결 상태나 개인 풀장 등 집단 접촉 확률이 적고 날씨 걱정 없는 호캉스 인기가 높아졌다. 특히 3주 가까이 계속되는 장마에 많은 사람들이 프라이빗 호캉스를 찾고 있다. 작년 이국적인 바캉스를 이번 여름휴가에 분위기 있는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이번 스타일링 팁을 참고해보자.

<사진출처=프릭스바이김태훈, 소보제화, 엠제이드>

여성들의 휴가철 바캉스룩에 빠질 수 없는 롱 드레스로 분위기 있는 호캉스 패션을 준비해보자. 특히 올해 로맨틱한 무드의 디테일을 포인트로 준 원피스가 인기를 끌며 소매에 볼륨과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A 라인의 복고풍 롱 드레스들이 많이 보이고 있다. 이런 원피스는 어깨, 쇄골라인을 강조해 주니 머리를 묶어 더욱 돋보이도록 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호캉스의 장점을 살려 무겁게 들고 다니던 캐리어는 잠시 내려놓고 간단한 소지품과 비치웨어만 넣을 수 있는 백을 선택해 더욱 멋진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특히 빅 토트백이나 복조리 라인의 백들은 롱 원피스 스타일링에 세련된 포인트가 될 수 있어 추천한다.

<사진출처=솔티플라워, 소보제화, 마르헨제이>

다양한 스타일의 스윔 웨어가 나오면서 단지 끈으로 된 비키니가 아닌 래쉬가드 형태의 비키니, 스윔 스커트, 스윔 로브, 워터 레깅스 등 다양한 여름 아이템들이 출시되었다.

모르는 사람과 같은 옷 다른 느낌을 피하고 싶다면 위아래 세트 제품이 아닌 다른 아이템들을 믹스 매치해 개성 있는 스윔 웨어를 연출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흐린 날씨가 걱정이라면 컬러풀한 스윔 웨어를 선택해 올여름 인생 샷을 남겨보자.

올여름 인싸템 중 하나인 포인트 백 또한 필수이다. PVC 제품이 유행했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포인트 컬러 제품이 유행이니 이점 참고해보자.

41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