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쿠론, 뮤즈 신민아와 20FW 캠페인‘I AM COURONNE’ 전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뮤즈 신민아와 함께하는 ‘아이엠쿠론(I AM COURONNE)’ 캠페인을 전개한다.

AD-KFA

쿠론은 아이엠쿠론 캠페인을 통해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며 자신감 있는 일상을 살아가는 여성들을 응원해왔다. 이번 시즌에는 내 외면이 아름다운 여성상을 쿠론의 감성으로 제안하며 이 시대의 여성들에게 쿠론이 약속하는 스타일의 자신감에 대한 세 번째 이야기를 전한다.

AD-KFA

20FW 아이엠쿠론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컨셉은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으로 Un-Contact가 크리에이티브 주제로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 홈슈머의 배경으로 등장하는 집을 모티브로 활용했다. 스테이케이션 테마를 바탕으로 뮤즈 신민아와 함께 가을 겨울 스타일을 제안한다.

화보 속 신민아는 특유의 센슈얼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민아는 아이보리 셋업에 웨스턴 부츠와 ‘멜리아 쉘 크로스’을 매치해 레트로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멜리아 쉘 크로스는 70년대 감성이 돋보이는 빈티지풍 크로스백으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방에 듀스 웨빙 스트랩을 함께 연출해 가볍고 경쾌한 느낌을 주었다.

20200806 COURONNE 05 5

이날 신민아는 셔츠와 팬츠로 완성한 내추럴 룩에 트렌디한 디자인의 플랫백 ‘재키 에프 토트’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재키 에프 토트는 가볍고 슬림해 토트는 물론 크로스, 숄더 등 캐주얼하게 연출 가능한 가방이다. 신민아는 가방에 스타일 에디팅 아이템인 피보 브레이슬릿을 매치해 감성을 더했다.

20200806 COURONNE 06 6

슬림한 원피스에 3WAY 연출이 가능한 버킷백 ‘메르 디 토트’를 선보인 화보에서는 신민아 특유의 러블리함을 느낄 수 있다. 메르 디 토트는 캔버스 파우치백에 에비아 웨빙 스트랩을 연결하면 또 다른 스타일 백으로 활용 가능하다.

이 외에 청순한 비주얼로 시선을 끈 신민아는 계절과 스타일에 구애 없이 활용하기 좋은 ‘레베 크로스’를 멋스럽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증명했다.

20200806 COURONNE 07 7

신민아 화보 속 아이엠쿠론 캠페인 신상 가방은 매주 금요일 특별한 혜택이 함께하는 T.C.I.F(Thanks Couronne It’s Friday!) 프로모션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오는 7일 ‘멜리아 쉘 크로스’ 구매 시 함께 매칭하면 더욱 완벽한 스타일링이 완성되는 ‘듀스 웨빙 스트랩’을 증정한다.

20200806 COURONNE 08 8

더불어 쿠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는 채널 전용 아이엠쿠론 기획전 할인 쿠폰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 소식을 전한다. 이 밖에 쿠론은 20FW 시즌부터 핸드백 외에 주얼리, 트윌리, 슈즈 등 데일리 백 코디에 포인트를 더하는 ‘스타일 에디팅’ 아이템을 함께 출시한다.

1.1k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