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브랜드 앰배서더 강다니엘과의 두 번째 협업 운동화 ‘RS 2.0‘을 출시하며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난 시즌 ‘팬잘알 브랜드 푸마‘라는 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론칭했던 첫 번째 협업 라인에 이어, 푸마와 강다니엘이 함께한 두 번째 협업 라인은 ‘달빛처럼 빛나는 너와 나‘라는 키메시지를 전한다. 강다니엘과 팬 사이의 특별한 유대관계를 의미하는 것은 물론, 어둠 속에서도 묵묵히 빛나는 달빛처럼 언제나 아티스트가 환히 빛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협업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RS 2.0‘은 푸마의 대표 슈즈라인 RS(Running System)의 혁신적인 쿠션 기술을 기반으로 미래지향적이면서 세련된 실루엣으로 재탄생한 것이 큰 특징이다. 캠페인 메시지에 부합하도록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리플렉티브 포인트 디테일이 적용 됐으며, 푸마와 강다니엘의 협업을 상징하는 로고, 강다니엘의 생일과 솔로 데뷔일이 각인된 라벨로 특별함을 더했다. 색상은 데일리로 활용하기에 부담 없도록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구성했다.
한편, 푸마는 ‘RS 2.0‘ 론칭을 기념해 푸마X강다니엘 리미티드 굿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RS 2.0‘ 구매 고객에 한해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바로 굿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8월7일부터 9월4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8월7일 단 하루 동안 푸마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푸마X강다니엘 리미티드 굿즈의 디자인을 직접 정할 수 있다. 투표를 통해 품목별 더 많이 선택된 디자인으로 굿즈를 제작, 이벤트 종료일인 9월4일 이후 당첨자에게 일괄 배송할 예정이다.
‘RS 2.0‘을 비롯한 PUMA X KD 패키지는 푸마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매장, 그리고 일부 편집숍(ABC마트, JD스포츠, 폴더, 슈마커, S-마켓, 멀티와이컨셉, W컨셉, 톰그레이하운드, 아트모스 등)에서 7일부터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