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90년대 감성 충만, 레트로 선글라스로 스타일 업

푸르름이 절정을 이루고 있는 본격적인 여름,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90년대로 돌아가기라도 한 걸까? 방송가에선 이효리를 필두로 유재석&비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인 #싹쓰리 데뷔에 이어 엄정화, 제시, 화사와 함께 #환불원정대 회동까지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90년대 감성 충만, 레트로 선글라스로 스타일 업 | 1
<사진출처=1) agnes b.(아네스 베) by 시원아이웨어 / 2) CELINE(셀린) by ㈜베디베로 / 3) CARIN(카린) / 4) MASKA(마스카)
5) SERFEA(써피) / 6-7) MAGPIE(매그파이) / 8) OLIVIA BURTON(올리비아버튼) / 9) AGATHA PARIS(아가타)>

이처럼 레트로 트렌드가 일상에 자리 잡으며, 유명 패션 브랜드 런웨이는 물론 패션 피플 리얼웨이룩에서 각자의 매력이 담긴 레트로 선글라스가 포착되기 시작했다.

포인트 아이템이 한정된 여름, 선글라스를 활용해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싱그러운 여름 아이웨어로 엣지를 주고 싶다면 끝이 날렵하게 강조된 캣아이 혹은 스퀘어 선글라스를 끼고 레드 톱과 화이트 재킷을 매치하여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룩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더불어, 일상에서는 자연스럽게 올려 묶은 헤어스타일에 흐트러진 셔츠 소매를 무심하게 접어 큼직한 선글라스와 볼드한 실버 주얼리를 매치한다면 #꾸안꾸 스타일의 정석! 매력 넘치는 여름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을 것이다.

218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