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색알못에게 추천하는 나만의 퍼스널 컬러 스타일링

웜톤, 쿨톤이라는 단어조차 생소한 색알못들에게 컬러 선택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특히 나와 어울리는 컬러로 스타일링하는 건 시험을 보는 것과 마찬가지일 것이다. 이런 색알못에게 피부색, 머리카라 색, 눈동자 색 등 자신이 가진 고유의 색과 어울리는 색인 퍼스널 컬러를 통해 나만의 스타일링을 찾아보자.

색알못에게 추천하는 나만의 퍼스널 컬러 스타일링 | 1
<사진제공=가방: 로서울, 의류: 매그파이, 목걸이: 아가타, 신발: 레페토>

피부에 노란 기가 많이 돌고 실버보다는 골드 혹은 로즈 골드 악세서리가 어울린다면 웜톤일 확률이 높다. 웜톤을 위한 아이템은 차분한 컬러의 아이템이 좋다.

먼저 베이지 컬러의 슬리브리스 투피스는 모든 색과 잘 어울리는 컬러이면서도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풍긴다. 거기에 아이보리 컬러의 미니 백과 은은한 핑크빛이 감도는 플랫 슈즈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핑크톤이 더해진 로즈 골드 목걸이로 특유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해 아름다움을 극대화해보자.

색알못에게 추천하는 나만의 퍼스널 컬러 스타일링 | 2
<사진제공=안경: 마스카, 시계: Gc, 의류: 매그파이, 팔찌: 판도라>

피부가 붉거나 푸르스름하고 골드보다는 실버 악세서리가 잘 어울린다면 쿨톤일 가능성이 높다. 쿨톤은 깨끗하면서 차가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쿨톤의 베스트 계열인 블루 계열로 스타일링하는 것을 추천한다.

스카이 블루 컬러의 점프수트는 시크한 이미지를 부각 시키기 좋은 아이템이다. 여기에 투명 프레임의 안경을 매치해 생기 있는 피부 연출까지 할 수 있고, 톤 다운 된 블루 시계와 다양한 참이 돋보이는 실버 브레이슬릿으로 완벽한 쿨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22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