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일리룩의 필수 아이템, 서머 티셔츠 활용법

계절 상관 없이 옷장에 다양하게 있는 데일리룩의 필수 아이템 티셔츠, 그 중 제일 포인트 되는 스타일링에 활용 하기 좋은 티셔츠의 계절은 여름이 아닐까. 티셔츠의 디자인에 따라 분위기도 제각각 인 서머 티셔츠 활용법을 참고하자.

# 레터링 티셔츠

데일리룩의 필수 아이템, 서머 티셔츠 활용법 | 1
<사진출처=1.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2.Gc 3.플랙 4.푸마>

기본 티셔츠에 지겨움을 느꼈다면 레터링 티셔츠는 어떨까?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룩에 로고 레터링 하나로도 포인트를 주기 때문에 무더운 여름철에는 자주 손이 가게 되는 제품이다.

하의는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로 편안함을 더한 이지 캐주얼 룩을 연출해보자. 허전한 손목에는 가죽 스트랩의 시계로 꾸안꾸 스타일링을 완성하면 좋다.

# 크롭 티셔츠

데일리룩의 필수 아이템, 서머 티셔츠 활용법 | 2
<사진제공=1.참스 2.랑카스터 3.올리비아버튼 4.참스 5.레페토 6.아가타>

영화 ‘클루리스’, 만화 ‘세일러문’ 등 지금 봐도 촌스럽지 않은 스타일로 사랑받았던 하이틴 패션. ‘유행은 돌고 돈다’라는 말이 있듯 뉴트로 패션으로 이번 시즌 다시 돌아왔다.

서머 시즌에는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크롭 티셔츠와 테니스 스커트는 활동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동시에 나타 여기에 여름에 더욱 빛나는 실버 컬러의 귀걸이와 브라운 컬러의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 리본 장식의 단화로 마무리하면 뉴트로 패션이 완성된다.

97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