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태양을 피하는 방법

길고 길었던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여름철 가장 조심해야 할 적인 자외선 또한 무시할 수 없다. 자외선 차단제만으로 한계가 있기에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활용해보자. 모자부터 리넨 제품 등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으면서 자외선을 막아줄 아이템들로 막바지 여름을 지내보자.

버킷햇으로 자외선 완벽 차단

태양을 피하는 방법 | 1
의류-빈스 , 모자-자라, 가방-호재, 신발-엑셀시오르

최근 많은 여자 스타들이 방송에서 착용하는 아이템 중 하나인 버킷햇. 버킷햇은 레트로 열풍의 수혜자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트렌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얼굴 전체를 가릴 뿐만 아니라 뒤 목 부분까지 덮기 때문에 스타일리시함과 더불어 실용성까지 더할 수 있다. 이처럼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요즘, 데일리룩 포인트 아이템은 물론 힙한 무드까지 연출할 수 있기에 각기 다른 아이템들과 매치해 스타일링 한다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트렌디한 감각까지 보여 줄 수 있다.

리넨으로 청량감 완성하기

태양을 피하는 방법 | 2
의류-오피신제네랄, 선글라스-헤지스 by 시원아이웨어, 시계-브리스톤, 신발-부테로

높은 자외선 때문에 반팔 제품을 입는게 꺼려지는 이들에겐 리넨 제품을 활용하는 걸 추천한다. 리넨은 의복용 섬유로는 가장 오래된 섬유로 원단이 가진 특징 덕에 통기성과 착용감이 우수하다. 또한 자연스러운 구김마저 멋스럽기에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다. 리넨 아이템과 함께 시각적으로 시원한 컬러감의 아이템들을 매치해보자. 여기에 여름철 빠질 수 없는 선글라스와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나토 스트랩 시계까지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시한 여름철 코디를 보여 줄 수 있다.

146 View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