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티스트 던, 플리스도 힙하게!

MLB와 함께한 ‘힙플리스’ 화보

평소 남다른 패션 센스와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패셔니스타 ‘던(DAWN)’이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 MLB(엠엘비)와 함께한 20FW 후리스, 코듀로이 화보가 공개됐다.

MLB와 첫 화보 촬영을 진행한 이던은 특유의 분위기로 MLB와의 완벽 호흡을 자랑하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선보였다. 이던은 MLB 노란색 체크 셔츠와 하프집업 스타일의 후리스 아노락을 레이어드하는가 하면, 코듀로이 셔츠와 팬츠를 후리스와 함께 매치하여 다채로운 가을·겨울 코디를 제안하여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발산했다. 또한 깔맞춤의 코듀로이 힙색, 유스보이캡, 볼캡, 캔버스화 등을 활용하여 레트로한 톤온톤 패션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가을·겨울 트렌드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양털 후리스’, ‘뽀글이 자켓’이라고도 불리는 ‘플리스’의 인기가 올해도 계속될 전망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MLB는 ‘FALL IN MLB FLEECE’ 라는 주제로 작년보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후리스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MLB는 뉴트로 열풍과 함께 다시 주목받기 시작한 ‘코듀로이’ 라인도 선보인다. MLB 코듀로이는 기존 볼캡뿐만 아니라 셔츠, 팬츠, 패딩 조끼, 가방, 캔버스화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되며, 컬러는 머스타드, 카키, 네이비 3가지로 구성됐다.

한편 MLB 20FW 후리스와 코듀로이 제품과 던의 더 많은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mlbkorea)에서 만나볼 수 있다.

28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