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클레르와 컨버스의 만남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재해석된 또 다른 클래식 버전의 척 70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 가 몽클레르(MONCLER)와 콜라보레이션 척 70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몽클레르 지니어스2020 프로젝트에서 소개된 스트릿웨어의 전설적인 브랜드 프래그먼트(FRAGMENT)와 함께한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진행되었다.

컨버스와 프래그먼트의 파트너십을 통해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인 7 몽클레르 프래그먼트 컬렉션은 컨버스 척 70를 미니멀하고 섬세하게 재해석하여 척 70 본연의 심플함을 더욱 돋보이게 디자인하였다.

투 톤의 블랙 앤 화이트 컬러 블로킹을 활용하여 프래그먼트의 미니멀한 미적 포인트와 몽클레르의 크리에이티브한 세련됨을 표현했다.

컬러는 총 두가지로 출시되며 블랙 캔버스에는 대조를 이루는 화이트 스티치 디테일로 생기를 더했고 화이트 캔버스에는 블랙 컬러의 러버 테이프 디테일로 프래그먼트를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가 활용되었다. 또한 몽클레르 벨 로고, 프래그먼트의 번개 로고, 컨버스의 척테일러 로고가 힐을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고유의 매력을 가진 전설적인 세 브랜드 7 몽클레르 프래그먼트 + 컨버스의 척 70는 몽클레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일부 백화점 입점 부티크에서 9월 1일 선 발매되며, 이후 다수의 판매처에서 9월 3일 정식 발매된다.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드로우 방식으로 발매되며 드로우 응모 기간은 9월 3일, 당첨자 발표 및 구매는 9월 4일에 진행된다.

130 Likes
2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