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나 홀로 힐링, 도심 속 호캉스 룩 스타일링 제안

외출에 대한 불안감으로 많은 사람들이 모인 곳에 가기 꺼려지는 요즘, 복잡하고 바쁜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가까운 도심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호캉스 룩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 페미닌 무드 원피스 스타일링

나 홀로 힐링, 도심 속 호캉스 룩 스타일링 제안 | 1
<사진제공=원피스-써피(SURFEA), 반지&목걸이-판도라, 선글라스-마스카(MASKA) 가방-매그파이, 신발-슈츠>

여름철 쉽게 스타일링 하기 좋은 원피스로 바캉스를 떠나보자. 번거로운 레이어드 룩보다 가슴까지 끌어올린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의 슬리브리스 원피스 한 벌만으로 이미 시원함은 배가된다.

휴가를 떠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선글라스는 필수 아이템. 여기에 허전한 손과 목에는 포인트를 주기 좋은 실버 계열의 액세서리로 청량감을 더할 수 있다. 많은 짐을 챙겨야 할 때는 쇼퍼백을 활용하면 어떨 까. 그리고 여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의 PVC 소재 스틸레토 샌들로 스타일에 힘을 주는 것도 좋다.

# 캐주얼 무드 수영복 스타일링

나 홀로 힐링, 도심 속 호캉스 룩 스타일링 제안 | 2
<사진제공=수영복-써피(SURFEA), 선글라스-VDVR by (주)베디베로, 집게핀-아가타, 가방-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팬츠-플랙, 신발-레페토>

스윔웨어 디자인이 다양해짐에 따라 원피스형 수영복인 모노키니와 일상복을 함께 매치한 것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원 숄더 퍼프 스윔 웨어 하나로 바캉스 분위기를 낼 수 있지만, 노출이 부담된다면 함께 입을 수 있는 데님 팬츠를 준비해 보자. 여기에 컬러풀한 틴트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룩에 활기를 더할 수 있다.

호캉스의 장점을 살려 무거운 캐리어는 잠시 내려놓고 간단한 소지품만 넣을 수 있는 워터 백을 선택하자. 간단한 헤어 스타일링으로 분위기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루즈하게 올린 머리에 집게핀 하나로 발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자카드 패턴의 슬링백 샌들로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볼 것을 추천한다.

286 View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