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FW 데님라인 출시

유러피언 감성의 프랑스 라이선스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에서 포토그래퍼 조기석 실장(@chogiseok)과 함께한 룩북 공개와 2020 F/W DENIM LINE을 선보인다.

90년대를 휩쓸었던 프랑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1965년 마리떼 바슐르히(Marithé Bachellerie), 프랑소와 저버(François Girbaud)가 설립한 패션 브랜드다.

1968년 첫 컬렉션을 공개하여 미국식 진이 아닌 새로운 진을 선보이며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엔지니어드 진, 베기진, 스톤워싱의 산업화 등 현대 의복사에 많은 영향력을 끼쳤다.

부유층을 위한 옷이 아닌 사회 변혁의 표현, 억눌린 이들의 자아를 옷으로 표현하는 것이 목적이었으며 그들만의 표현방식이 미국 스트리트 시장에 맞물리며 더욱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0 F/W 데님 라인은 현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클래식 하지만 누구나 잘 어울릴 수 있는 캐주얼하게 해석하여 브랜드 고유의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며 유니섹스 기반의 다양한 종류의 데님 바지, 자켓을 선보인다.​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링 연출은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Marithé François Girbaud 2020 F/W DENIM LINE은 8/28(금)에 레이어 공식 온라인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매를 진행한다.​

634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