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펜디, 브랜드의 아이콘 피카부 백 뉴 에디션 출시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에서 브랜드의 아이콘 피카부백의 새로운 디자인, 피카부 아이씨유(Peekaboo ISeeU) 백을 출시했다. 이를 기념하여 헐리웃의 배우 겸 프로듀서인 조이 도이치(Zoey Deutch)와 함께한 피카부(Peekaboo) 캠페인을 공개했다.

2009년부터 꾸준히 선보인 펜디 대표 피카부 백은 최상급 소재와 세련된 디테일이 더해지며 꾸준히 발전했다. 이번 FW 20-21 여성 컬렉션에서 처음 공개한 피카부 아이씨유 백은 기존의 형태를 아코디언 프레임으로 제작해 날렵해진 쉐입과 자연스럽게 딥 스마일 형태로 오픈 되는 점이 특징이다.

사이즈에 따라 미디엄, 이스트웨스트, 포쉐트 스타일로 소개되는데, 미디엄 사이즈의 경우 내부의 이너 포켓을 다양한 색상으로 교체해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매력까지 보여준다.

조이 도이치와 함께한 이번 피카부 광고 캠페인은 조이가 들고 있는 가방의 내부를 공개하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새로운 피카부 아이씨유 백은 갤러리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본점, 센텀시티점 등 국내 일부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154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