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킴 X 구구단 미나, 스니커즈 화보 공개
구구단 미나의 스니커즈를 포인트로 한 패션 화보가 공개되었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최근 연기와 음악 프로그램 MC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미나는 이번 패션 화보에서 그녀만의 청량함과 사랑스러움을 가득담았다.
화이트, 레드, 그린 컬러 원피스에는 컨버스 로우 & 하이 스니커즈와 뮬 스니커즈로 그녀만의 러블리함을 뽐냈으며, 블랙 & 옐로우 의상에는 컬러를 맞춘 어글리 스니커즈를 매치한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미나는 화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과 스니커즈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했으며, 러블리한 표정 연기와 포즈로 완벽한 화보 패션을 선보였다. 그녀가 착용한 스니커즈는 ‘이지 럭셔리’ 컨셉의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지니킴(Jinny Kim)’ 제품으로 알려졌다.
지니킴 디즈니 한정판 스니커즈는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Bandy’ 스니커즈에 귀여운 디즈니 미키 캐릭터를 더했으며, 베이직한 ‘어글리 스니커즈’, 편안하고 가볍게 신을 수 있는 ‘뮬 스니커즈’ 그리고 어디에나 찰떡같이 매치할 수 있는 ‘컨버스 로우 & 하이 스니커즈’까지 출시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디즈니 한정판 슈즈는 기존 지니킴 특유의 글래머러스 한 페미닌 무드에서 벗어나 밝고 깜찍한 이미지로 10대, 20대에게서 큰 주목을 이끌고 있다.
한편, 일부 남성용 사이즈도 출시되어 커플 아이템, 우정 아이템으로도 사랑을 받으며 정식 론칭까지 이어질 예정이였던 ‘프리 오더’ 행사는 성황리에 조기 품절로 마감했다.
기은세, 이유비 등 많은 셀럽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지니킴 디즈니 한정판 슈즈는 8월 28일 지니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스토어(청담쇼룸/코엑스점), GS홈쇼핑에서 첫 판매를 시작하며, 8월 29일 토요일 오후 11시 50분에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