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턴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링 제안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 아이템'이 가득한 요즘, 올 가을-겨울 시즌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다양한 패턴 아이템은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요소이다. 시선을 사로잡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패턴 스타일링으로 2020 F/W 시즌 '뉴룩'을 완성해보자

# 체크 패턴을 활용한 클래식&트렌디 스타일링

패턴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링 제안 | 1
<사진제공=탑과 스커트 가방 슈즈 모두 조르지오 아르마니>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체크 패턴은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패턴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시즌 많은 브랜드의 런웨이에서도 심상치 않게 등장하며 이번 시즌 키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매번 똑같은 체크 패턴 스타일링에 흥미가 가지 않는다면 상하의 모두 체크 아이템으로 매치한다면 좀 더 새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체크 포인트 아우터를 중심으로 스타일링하는 것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패턴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링 제안 | 2
<사진제공=아우터 에르노, 팬츠, 슈즈, 가방 조르지오 아르마니>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무드의 코트를 포인트로 톤 다운된 슬랙스와 클래식한 구두를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 패턴 액세서리를 활용한 스타일링

패턴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링 제안 | 3
<사진제공=가디건, 팬츠, 스카프, 가방, 스니커즈 모두 조르지오 아르마니>

패턴 액세서리를 활용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는 방법도 실패하지 않는 방법이다. 이번 시즌 패턴 스카프, 머플러, 양말 등의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활용한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밝은 컬러의 패턴 스카프는 미니멀한 가디건과 매치하거나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미니어처 백의 핸들 부분에 리본 매듭으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연출 가능하다. 

패턴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링 제안 | 4
<사진제공=아우터 에르노, 팬츠, 양말, 머플러, 스니커즈 조르지오 아르마니>

남성의 경우 머플러나 양말에 포인트를 준다면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여기에 스니커즈를 매치한다면 캐주얼한 무드의 룩을 완성할 수 있다. 

11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