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체크 패턴 아이템이면 나도 패셔니스타

어느새 선선한 바람이 손끝을 휘감는다. 이마에 송골송골 맺히던 땀방울이 자취를 감추는 낭만의 가을이 찾아왔다. 자고로 가을은 패션의 계절! 멋스러운 트렌치 코트와 레더 재킷 등을 매치할 수 있는 최고의 시즌이다. 그리고 오랜 세월 꾸준히 사랑받는 클래식 패턴 체크를 뽐낼 수 있는 완벽한 계절이다.

# 체크로 사로잡는 데일리 룩

체크 패턴 아이템이면 나도 패셔니스타 | 1
<이미지제공=플랙, 오피신제네랄, 랑카스터, 판도라, 올리비아버튼, 엑셀시오르>

체크는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왔지만 메인 아이템으로 시도하기엔 과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만약 이 문제가 고민이라면 톤 다운된 체크 팬츠를 준비하자.

차분한 컬러로 패턴이 크게 눈에 거슬리지 않아 다른 아이템과의 매치가 비교적 쉬우며 상의를 한층 밝은 톤으로 착용하면 하의의 분위기가 한층 다운될 것이다.

하지만 패턴이 들어간 옷을 착용했으니 매치하는 아이템은 최대한 심플하게 가는 것이 좋다. 블링블링 주얼리보단 손목시계와 깔끔한 반지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여기에 가방은 클래식한 무드를 더해줄 크로스 백이면 완벽한 마무리가 될 것이다.

# 작은 체크 포인트로 완성한 캐주얼 클래식

체크 패턴 아이템이면 나도 패셔니스타 | 2
<이미지제공=빈스, 브리스톤, 호재, 마스카, 아가타, 에이지>

그래도 체크를 메인 아이템으로 두기엔 부담스럽다면? 작은 아이템으로 먼저 시작하길 추천한다.

체크 패턴으로 가장 무난하게 시도할 수 있는 아이템은 바로 스니커즈다. 크게 눈이 가지는 않지만 언뜻 보이는 체크 패턴이 당신을 더욱 스타일리쉬한 사람으로 보여준다.

여기에 패턴이나 디테일이 없는 깔끔한 아이템과 매치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살리기 위해 화려한 주얼리보단 심플한 이어링, 안경, 손목 시계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게 좋다. 가방은 요즘 핫 트렌드인 숄더 백으로 착용해 요즘 시대를 반영한 클래식 룩을 연출하자.

7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