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다채로운 분위기 연출 가능한 체크 패턴 스타일링

언제나 그렇듯 매년 가을, 겨울 시즌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체크 패턴. 형태와 크기, 컬러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체크 패턴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적용되어 이 시즌 사랑받는 필수 아이템이다. 클래식한 매력을 자랑하고 깔끔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데일리 룩을 원한다면 체크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눈여겨 보자.

#가디건 스타일링

다채로운 분위기 연출 가능한 체크 패턴 스타일링 | 1
1.위크엔드 막스마라 2.3.4.코치 5.레페토 6.에이븐

포근하고 따뜻한 매력을 품은 환절기 필수 아우터로 가디건을 빼 놓을 수 없다. 자신만의 개성이 있는 스타일을 보여주고자 한다면 큰 격자무늬 체크 가디건을 선택해 보자.

전체적인 룩에 체크로 과감하게 포인트를 보여주었다면 이너는 기본 화이트 반팔 티셔츠로, 하의는 계절감을 살린 단색의 레더 스커트를 매치 한다.

여기에 여성스러움을 부각시켜주는 헤어밴드와 은은하게 어우러지는 실버 컬러의 팔찌를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메리제인 슈즈를 착용해 패셔너블하고 스타일리시한 체크 패턴 스타일링을 마무리 할 수 있다.

#자켓 스타일링

다채로운 분위기 연출 가능한 체크 패턴 스타일링 | 2
1.헤지스 2.자라 3.랑카스터 4.카린 5.Gc

매년 꾸준히 착용하게 되는 체크 자켓은 누구나 옷장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키 아이템이다. 그중에서도 언발란스로 컬러 믹스 매치가 된 체크 자켓과 부츠컷 청바지의 조합은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으로 연출하기에 좋다.

뿔테 안경과 가죽 스트랩 시계는 스타일 지수를 한층 업 시킬 수 있고 따뜻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까지 챙길 수 있다. 포인트로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한 컬러의 누드톤 토트백을 가볍게 착용해보는것도 좋을 듯.

9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