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에스파와 함께 미리 만나는 따뜻한 겨울 라이프

에스파와 함께 미리 만나는 따뜻한 겨울 라이프 | 1
<사진제공=MLB(엠엘비)>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글로벌 엠베서더 에스파와 함께한 22FW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에스파와 함께 미리 만나는 따뜻한 겨울 라이프 | 2
<사진제공=MLB(엠엘비)>

엠엘비는 메타버스를 적용해 뉴욕에서의 화려한 일상을 담은 22FW 모노그램 스타일링 화보에 이어, 겨울 필수템인 패딩 스타일링 화보를 선보였다. ‘MLB Winter VIP Ticket’을 컨셉으로 진행된 엠엘비의 겨울 화보에는 에스파 멤버들이 각기 다른 아이템을 착용하고 윈터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에스파와 함께 미리 만나는 따뜻한 겨울 라이프 | 3
<사진제공=MLB(엠엘비)>

공개 된 화보 속에서 에스파는 설산을 걷거나 스키, 스노우 모빌을 타며 밝은 컬러감의 패딩부터 컬러풀한 모노그램까지 다양한 라이프 씬별로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22FW 시즌 패딩은 기장별, 중량별, 스타일별 다양하게 구성되어 스키, 스케이트 등 겨울 스포츠는 물론 겨울철 캠핑, 일상 등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에스파와 함께 미리 만나는 따뜻한 겨울 라이프 | 4
<사진제공=MLB(엠엘비)>

겨울철 스키나 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윈터와 지젤이 착용한 큐브 모노그램과 아가일 모노그램 패턴의 숏패딩에 주목할 만하다. MLB 프리미엄 라인 모노그램의 이번 시즌 신상품으로, 선명한 컬러 대비를 통해 설원 위에서 확실한 스타일링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두 제품은 안감에 유광 소재로 포인트를 줘, 이너로 깔끔한 스웻셔츠나 풀오버 니트를 매치하고 지퍼를 오픈해 착용하면 고급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또한, 밑단 둘레를 조절할 수 있는 E스트링이 내장되어 취향에 맞게 다양한 실루엣으로 연출할 수 있다.

캠핑, 겨울 리조트 여행과 같은 야외활동 시에는 넉넉한 길이감의 롱패딩으로 몸 전체를 감싸주는 것이 좋다. 카리나가 착용한 몬스터 파카는 슬림해 보이는 실루엣으로 스타일을 살려주면서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롱패딩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매끄러운 터치감을 살렸으며, 탈부착형 후드를 통해 때와 장소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해 즐길 수 있다.

일상에서 출근룩이나 등교룩으로 활용하면서 다양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짧은 기장이 특징인 숏패딩이 제격이다. 닝닝이 착용한 베이직 메가로고 중경량 숏패딩은 짧은 기장으로 활동성이 높아 하의나 레이어드 아이템을 매치해 다양한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바탕에 뒷판의 재귀반사 메가로고 프린트로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다.

패딩은 윈터가 착용한 큐브 모노그램 버킷햇을 비롯해 플리스, 퍼, 울 등 따뜻한 소재의 볼캡, 젤리비니 또는 호보백, 크로스백, 토트백 등과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과 보온성을 높인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게 해줄 MLB FW 제품과 에스파 화보는 MLB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283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