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듀베티카, 22FW 뉴 프리미엄 컬렉션 공개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22 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듀베티카가 선보인 22FW 뉴 프리미엄 컬렉션은 최근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골프, 테니스, 여행 등 프리미엄한 라이프 속에서 유니크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공개된 화보는 #PLAYDUVETICA, #BOUNCEDUVETICA, #FLYDUVETICA 총 3가지 컨셉을 바탕으로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풍성하게 담아냈다.

먼저, #PLAYDUVETICA 화보는 골프 라운딩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제안하는 컬렉션 아이템들로 구성한 화보다.

베스트셀러인 페플럼 스타일의 경량 패딩 ‘사밀리아’와 ‘사모나’의 뉴 컬러인 바이올렛 & 그린 컬러를 적용한 아이템들을 선보였으며, DVTA 모노그램을 자카드로 표현한 니트 컬렉션도 함께 선보였다.

#BOUNCEDUVETICA 화보는 골프에 이어 급부상하고 있는 테니스를 컨셉으로 한 화보로, 듀베티카 특유의 이탈리아 감성을 담아내며 트렌디하면서 프리미엄한 레저룩을 MZ세대들에게 제안한다.

특히, 듀베티카의 시그니처 반팔 패딩 ‘사밀리아’는 골프와 테니스 등 어떤 활동에서도 활용도 높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오로라 컬러는 이미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다.

#FLYDUVETICA 화보는 여행을 컨셉으로 한 화보다. 코로나19 입국 규제 완화에 따라 해외 여행에 대한 니즈가 증가한 만큼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트래블룩’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반영해 듀베티카 특유의 감성과 함께 개성 있는 무드를 더한 여행 코디를 제안한다.

126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