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피크닉에 어울리는 세련된 커플 룩 추천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야외로 나서고 있다. 특히 본격적인 단풍 시즌을 앞두고 피크닉 계획을 세우고 있는 커플들이 많은데,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기 위한 커플룩 연출에 함께 도전해보자.

피크닉에 어울리는 세련된 커플 룩 추천 | 1
<사진제공=의류 비욘드클로젯 / 신발 엠무크 / 모자 MLB>

커플룩 연출에 있어 가장 클래식하고 손쉬운 방법은 커플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다. 그렇다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은 쌍둥이 룩은 자칫 촌스러움을 유발 할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다.

하나의 아이템을 같은 디자인으로 맞추되 컬러는 다르게 매치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은 스타디움 재킷과 블레이저 재킷을 남녀 공용 사이즈로 출시해 때로는 캐주얼하게 때로는 포멀하게 다양한 커플룩을 스타일링 할 수 있게 했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커플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전체적인 룩의 무드를 통일시켜보자. 특히 최근에는 모자나 운동화 등의 아이템이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고 다채롭게 활용되고 있는 추세다.

컬러와 디자인은 달라도 아이템 카테고리를 통일해주는 것만으로 센스 있는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엠무크는 커플룩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은 신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스니커즈와 로퍼 등 피크닉에 신기 좋은 슈즈 아이템들로 커플룩을 완성해 보길 추천한다.

14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