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MZ세대’ 저격할 데일리 아우터 자켓 선보여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지난 봄 첫 선을 보인 후 가볍게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아우터 자켓 FW 캠페인을 론칭했다.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일상복과 매치하여 착용할 수 있도록 클래식한 스타일은 유지한 채 이번에는 비비드하고 소프트한 컬러가 적절히 믹스되어 선택의 폭을 넓힌 업그레이드된 컬렉션으로 출시되었다.
아디다스의 이번 아우터 자켓 캠페인은 최근 MZ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냈다. 마치 MZ 세대의 삶을 대변하듯, 캠페인은 틀에 박힌 고정관념이나 남들의 시선과 규칙에 얽매이기 보단 틀을 깨고 나와 자유 분방하게 자신을 표현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캠페인 속 등장하는 아우터 자켓은 때로는 캐주얼하고 편안한 애슬레저룩으로 또 때로는 다양한 착장과 믹스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함을 끌어 올리는 힙한 아이템으로 변신한다. 일교차가 커지는 초가을에는 툭 걸치는 바람막이로 활용하면 좋고,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을 나갈 때에도 유용하다.
남성용 메인 자켓의 경우 쨍한 컬러감이 눈에 띄는 비비드 블루 컬러에 네온 컬러 블록이 포인트로 들어간 넉넉한 핏의 자켓으로, 일상복과 코디해도 좋고 가벼운 러닝과 같은 운동을 즐길 때에도 제격이다.
여성용 아우터 자켓의 경우 골반까지 오는 짧은 기장과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자켓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용도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평소에 입는 어느 룩에나 편하게 걸치면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고 간절기에 적합한 소재로 보온성까지 더해 주는 아디다스의 새로운 아우터 자켓은 4일(금)부터 전국의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공식 소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