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베다,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과의 소통

아베다,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과의 소통 | 1
<이미지출처=더블유 코리아(W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와 더블유 코리아(W KOREA)가 만나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베다 손상모 개선 제품인 신제품 ‘보태니컬 리페어TM’ 라인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으로 진행에 앞서, 인플루언서 유혜영과 함께 한 보태니컬 리페어TM 체험 영상이 더블유 코리아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베다,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과의 소통 | 2

이미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유혜영은 아베다 플래그십스토어를 방문하여 ‘보태니컬 리페어TM’로 손상된 모발을 관리한 후 더블유 뷰티 에디터와 체험 후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는 모습을 선보여 메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영상 속 아베다(AVEDA) ‘보태니컬 리페어TM’는 모발 중심부터 바깥까지의 3층 모발 구조를 강화해 주는 3중 레이어 리페어로 식물 성분을 활용한 멀티 플라잉 본드가 모발 내부까지 개선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오는 4일 6시에 인플루언서 유혜영 영상 본편이 공개될 예정이며, 6시 30분부터 아베다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고객들과의 언택트 소통을 위한 Q&A 세션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198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