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은우’ 의 건강한 일상 담은 화보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머렐(MERRELL)이 2020년 FW 시즌을 맞이해 배우 심은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머렐은 앞서 배우 겸 요가 강사로 활약하고 있는 심은우를 브랜드 핵심 카테고리인 피트니스 라인의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며 개성 있는 연기파 배우로 우뚝 선 심은우는 최근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를 통해 하타요가 전문 강사로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머렐은 온앤오프에서 보여준 심은우의 균형 잡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이 자사가 추구하는 브랜드의 이미지 방향과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FW 화보는 ‘FEEL EASY AT HOME 컨셉으로 “홈웨어, 외 외출복, 운동복으로 손색없는 스타일리시한 어슬레저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화보 속 심은우는 집 안과 밖, 요가실 등 3가지 컨셉으로 꾸며진 스튜디오에서 직접 요가하는 모습을 취하며 머렐 피트니스, 애슬레저 룩을 편안한 룩킹으로 꾸안꾸패션으로 소화해 눈길을 끈다.
코로나19로 인해 ‘홈트영상’, ‘집콕생활 즐거움 찾기’와 같은 영상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화보 외 ‘심은우의 1분 홈트’ 영상 3편을 별도 제작하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중이다.
머렐 피트니스, 애슬레저 룩은 집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홈웨어 및 이지웨어로 활용할 수 있고 밖에서는 스타일리시한 애슬래저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모노톤과 파스텔톤으로 구성된 피트니스 웨어는 레깅스를 비롯해 다양한 기장의 후드티와 집업, 그리고 편하게 착용 가능한 조거팬츠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 폭이 넓다.
머렐 관계자는 “머렐 피트니스, 애슬레저 룩은 가벼운 개별 운동복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일상 속에서 캐주얼하게 착용하거나 스타일리시한 애슬래저 패션으로 연출할 수 있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집콕족’와 홈 트레이닝을 즐기려는 고객들 사이에서 호응이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머렐에서 오는 30일까지 피트니스, 애슬레저 제품 등을 전국 머렐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