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에잇세컨즈, F/W 광고 모델 ‘김나영’ 발탁

에잇세컨즈, F/W 광고 모델 ‘김나영’ 발탁 | 1 에잇세컨즈, F/W 광고 모델 ‘김나영’ 발탁 | 2제일모직 패션부문(대표 윤주화)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F/W 시즌 브랜드 모델로 패셔니스타 김나영을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김나영은 올 S/S 시즌 걸그룹 원더걸스의 소희에 이어 국내 연예인 모델로는 두 번째로 에잇세컨즈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오는 26일부터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에잇세컨즈는 2013 F/W ‘하우 투 웨어(How to wear)’ 캠페인으로 김나영과 함께 패딩 베스트를 비롯, 니트, 코트 등 베이직 아우터 스타일을 제안하는 화보 컷을 공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김나영의 독특한 패션 센스와 위트 넘치는 감각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캠페인과 콘셉트가 잘 부합돼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나영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은 오는 26일 에잇세컨즈 블로그(http://8secondsblog.com)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8seconds.kr)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311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