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코스테, 90년대 레트로 스니커즈 ‘스톰 96 로’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에서 브랜드 헤리티지 디자인과 볼드한 컬러감으로 레트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스니커즈 ‘스톰 96 로(STORM 96 LO)’를 새롭게 출시한다.

AD-KFA

1996년 선보인 라코스테 첫 러닝화인 스톰 96 오리지널에서 영감을 받아 재탄생한 ‘스톰 96 로’는 완벽한 움직임을 위한 오리지널 버전의 간결한 디자인에 대담한 컬러 배색을 더한 팝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로우탑 스니커즈이다.

AD-KFA

멀티 레이어드된 갑피에 스웨이드, 니트 소재로 텍스쳐 대비를 주고 힐 부분에 컬러팝 디테일과 풀 클립으로 포인트를 줬다. 90년대 오리지널 디자인에 스포티하고 현대적인 무드를 더했으며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악어 로고가 고무로 코팅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스톰 96 로’는 언택트로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SNS 필터를 통해 특별함을 더했다. 인스타그램 필터를 통해 눈 앞에서 언박싱을 하듯이 360도로 제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터치를 통해 제품 컬러를 변경해볼 수도 있다. 스냅챗 필터로는 직접 신은 듯한 증강현실(AR) 체험으로 어떠한 룩에도 ‘스톰 96 로’를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전국 라코스테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403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