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코스테, 90년대 레트로 스니커즈 ‘스톰 96 로’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에서 브랜드 헤리티지 디자인과 볼드한 컬러감으로 레트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스니커즈 ‘스톰 96 로(STORM 96 LO)’를 새롭게 출시한다.

1996년 선보인 라코스테 첫 러닝화인 스톰 96 오리지널에서 영감을 받아 재탄생한 ‘스톰 96 로’는 완벽한 움직임을 위한 오리지널 버전의 간결한 디자인에 대담한 컬러 배색을 더한 팝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로우탑 스니커즈이다.

멀티 레이어드된 갑피에 스웨이드, 니트 소재로 텍스쳐 대비를 주고 힐 부분에 컬러팝 디테일과 풀 클립으로 포인트를 줬다. 90년대 오리지널 디자인에 스포티하고 현대적인 무드를 더했으며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악어 로고가 고무로 코팅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스톰 96 로’는 언택트로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SNS 필터를 통해 특별함을 더했다. 인스타그램 필터를 통해 눈 앞에서 언박싱을 하듯이 360도로 제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터치를 통해 제품 컬러를 변경해볼 수도 있다. 스냅챗 필터로는 직접 신은 듯한 증강현실(AR) 체험으로 어떠한 룩에도 ‘스톰 96 로’를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전국 라코스테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338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