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캐시미어를 라이프 웨어로~

마인드브릿지, 매일 입는 니트 웨어 ‘20 FW 커먼’ 라인 출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20 F/W 커먼(COMMON)’ 라인을 출시하며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최근 재택근무와 화상회의가 일상화가 된 뉴노멀 시대를 맞아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패션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마인드브릿지 20 FW 커먼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과 워킹 웨어로도 손색 없는 디자인의 남·녀 니트 아이템이다.

맨 라인은 ‘SO CASHMERE(쏘 캐시미어)’를 컨셉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과 광택감, 탁월한 보온성으로 사랑 받는 고급 캐시미어와 천연 울 혼방 소재의 프리미엄 원사로 제작됐다. 가을에 어울리는 뉴트럴 컬러와 브릭 계열 컬러로 쉽게 질리지 않고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매치하기 쉽다. 체크 셔츠와 레이어드하거나 루즈핏 팬츠와 함께 연출하면 패셔너블한 FW 시즌 데일리룩을 완성해준다.

우먼 라인은 ‘SO SOFT(쏘 소프트)’를 컨셉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촉감이 돋보이는 원사를 사용해 더욱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여성 니트 아이템이다. 뉴트럴과 톤 다운된 파스텔 컬러로 레더/스웨이드 스커트, 와이드 팬츠, 앵클 부츠 등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니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20 FW 커먼 컬렉션은 전국 마인드브릿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쇼핑몰 TBH샵에서 판매하며, 맨 라인은 49,900원부터 79,900원대, 우먼 라인은 49,900원부터 59,9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최근 재택근무족이 늘어남에 따라 편안하지만 격식을 갖추면서 일상에서도 매일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옷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편안한 착용감과 모던한 디자인의 커먼 라인이 일상 속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132 View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