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마인드브릿지, 제2회 ‘인문학 콘서트’ 개최

20130925_mindbridge_bookconcert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의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 브릿지(Mind Bridge)가 내달 3일부터 6일까지 4일 동안 제9회 서울와우북페스티벌에서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두 번째로 진행되는 마인드 브릿지 인문학 콘서트는 ‘워킹 피플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직장인들의 삶의 질을 보다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작년 ‘동유럽의 기적’이라 불리는 석학 슬라보예 지젝을 초청해 첫 번째 인문학 강의를 시작으로 올해는 직장인들이 건강한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을 확립할 수 있도록 ‘왜 일을 하는가?(WHY WORK?)’를 주제로 ‘일’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나눌 예정이다.

이번 인문학 콘서트에는 이권우 도서 평론가의 사회로 진행되는 강신주 철학자, 심보선 시인, 장석준 작가의 ‘대중강연’, CBS 라디오 정혜윤 프로듀서의 사회로 펼쳐지는 김세윤 영화애호가, 정여울 문화평론가, 이진경 사회학자의 ‘대중토크’, KBS 정용실 아나운서의 사회로 박범신 작가, 김영하 작가, 이상용 전주영화제 프로그래머, 이다혜 시네 21 기자, 임근준 미술 평론가가 생각을 나누는 ‘실험토크’가 준비되어 있다.

오는 29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마인드 브릿지 홈페이지(www.mindbridge.co.kr)와 와우북페스티벌 홈페이지(www.wowbookf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마인드 브릿지의 인문학 콘서트를 통해 많은 직장인들이 일과 삶에 대한 통찰과 지혜를 찾아 자신의 일에 대한 가치와 기쁨을 느껴 삶의 주인공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인드 브릿지는 지난 2011년부터 바쁜 워킹 피플을 위해 인문학 동영상 강의, E-BOOK, 서평까지 가치 있는 인문학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애플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11월부터는 모바일 뿐 아니라 마인드브릿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인문학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 인문학 앱 다운로드: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id435059530?mt=8
아이패드 : https://itunes.apple.com/kr/app/mind-bridge/id412694392?mt=8

246 Like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