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라로라, 하리보와 20FW 컬렉션 런칭

맨투맨, 수면바지, 타올 세트 등 다양한 라이프 웨어 제안

건강하고 재미있게,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FUN! 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올해 100주년을 맞은 국민젤리 ‘하리보(HARIBO)’와 함께한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런칭 했다.

지난 SS시즌, 글로벌 최초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을 받으며 큰 사랑을 받았던 로라로라 X하리보는 이번 FW시즌 더욱 로라로라만의 감성이 충만한 하리보 덕후의 집콕 일상으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부쩍 많아진 요즘, 로라로라x하리보가 제안하는 다양한 제품들은 실내에선 라운지웨어로, 가벼운 외출에는 스타일리시한 원마일웨어로, 이른바 ‘꾸안꾸(꾸민 듯 꾸미지 않은)패션’에 제격인 캐주얼 아이템들로 구성 되어 있다.

하리보의 가장 대표적인 젤리인 골드베렌 패키지가 연상되는 재미있는 아트워크와 피그먼트 워싱가공으로 빈티지한 컬러 감을 살리면서 귀여운 골드베어로 포인트를 준 스웻셔츠 제품들은 신축성 좋은 원단과 오버 핏으로 일상 속 자유로운 움직임에 제약 없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 하게 연출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두 브랜드의 즐거운 메시지를 퀄리티 좋은 부클 자수로 표현한 후디 제품은 스웻팬츠와 함께 매 치하길 추천한다. 허리밴딩과 스트링으로 사이즈에 제약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스웻팬츠는 블랙, 아이보리, 그레이 세 컬러로 출시되며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후디, 스웻셔츠들과 함께 셋업 스타일링 가능하다.

또한, 주목할 제품은 수면잠옷 세트이다. 알록달록 젤리들과 로라로라의 하트로고가 올오버 프린트된 수면 바지와 티셔츠는 부드러운 극세사 재질로 한층 더 포근한 감촉과 따뜻함을 선사한다.

특히 함께 출시된 헤어밴드와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의 수면양말까지 함께 매치 한다면 홈웨어 뿐만 아니라, 연말 친구들과의 홈파티에서 핵인싸가 될 수 있는 센스만점 아이템이 될 것 이다. 그밖에, 부클소재의 숄더백과 젤리 팬던트가 달린 마스크 스트랩, 하리보 자수가 귀여운 타올 세트 등 한층 더 다양해진 액세서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라로라X 하리보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ROLAROLA.COM)와 무신사 스토어(WWW.MUSINSA.COM), 로라로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등 오프라 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런칭 기념 10%할인과 전 구매 고객에게 하리보 스티커 팩, 일 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하리보 젤리’와’ 100주년 기념 틴케이스 젤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할로윈 시즌에는 알록달록 젤리덕후의 방으로 꾸며진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직 한 팀씩 즐기는 ‘언택트 워킹-스루 젤리뷔페’ 프로모션을 진행,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 할 예정이다.

46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