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가을 낭만 아이템, 보헤미안 주얼리 주목

가을 낭만 아이템, 보헤미안 주얼리 주목 | 1낙엽이 서서히 물들어가는 낭만의 계절 가을.

거리 위 사람들의 옷차림과 화장에 있어 내추럴해지고 센티멘탈 해지는 이때, 에스닉한 느낌의 주얼리로 그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수 있다.

사진제공 : 필그림
사진제공 : 필그림

자유로운 데님팬츠에 프린트 셔츠, 넉넉한 니트를 레이어드 하는 등 내추럴한 감성의 보헤미안 룩에는 이국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에스닉 무드의 주얼리가 잘 어울린다. 특히 적당히 빛 바랜 듯한 빈티지한 멋이 인상적인 컬러 주얼리는 전체적인 룩에 고풍스러운 무드를 더해준다.

사진제공 : 필그림
사진제공 : 필그림

또한 보헤미안 스타일의 주얼리는 그 하나만으로도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지만, 여러 개를 서로 믹스매치하면 보다 색다른 매력을 연출이 가능하다. 에스닉한 펜던트의 목걸이를 가슴 부분까지 길게 늘어뜨리고 길이가 다른 여러 줄의 네크리스를 겹쳐 연출하면 세련되고 자유로운 느낌을 더욱 살려준다. 이때 볼드한 제품들끼리만 레이어드 하면 자칫 과해 보일 수 있으니 적절한 강약조절이 필요하다.

이밖에 볼륨감이 느껴지는 독특한 문양이 돋보이는 반지와 귀 아래로 길게 내려오는 드롭형 이어링 등은 보헤미안의 자유롭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강조해 준다.

15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