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몽클레르 X 뉴이스트 황민현, 다채로운 스타일링 선보여

‘몽클레르’(Moncler)’의 한국 앰버서더로 활발히 활동 중인 뉴이스트 ‘황민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황민현’은 몽클레르 지니어스 2020(Moncler Genius 2020) 컬렉션의 ‘1 몽클레르 JW 앤더슨’(1 Moncler JW Anderson) 라인의 다채로운 스타일을 모두 소화하며 분위기를 단번에 집중시켰다.

‘1 몽클레르 JW 앤더슨’은 몽클레르 지니어스 2020 (Moncler Genius 2020) 컬렉션 중 하나로 지난 10월 3일 론칭 했다. JW 앤더슨의 아카이브에서 가져온 대표적인 아이템들을 패딩이라는 소재를 통해 확장 시킨 라인으로 구조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웨이가 돋보이는 역동적이고 활기가 흐르는 컬렉션이다.

선명한 컬러 블록이 특징인 패딩 점퍼를 착용한 채 진행된 커버 사진은 그의 맑고 뚜렷한 이미지와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었다.

또 다른 컷에서 황민현은 실베스터 주니어 프린트가 인상적인 팬츠와 함께 스파이크 디테일 패딩 머플러를 활용하여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거나, 다운 트렌치코트와 나일론 파우치 포켓이 포인트인 집업 점퍼를 함께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룩까지 그만의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한편, ‘황민현’은 11월 1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드라마 <라이브온>에서 완벽을 추구하는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 역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39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