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막스마라, 프란시스 테디베어 베스트 온라인 단독 출시

막스마라, 프란시스 테디베어 베스트 온라인 단독 출시 | 1

이탈리아 명품 패션 하우스 브랜드 막스마라(MaxMara)가 이번 시즌 뉴 테디베어 아이템, 프란시스 테디베어 베스트를 공식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

막스마라, 프란시스 테디베어 베스트 온라인 단독 출시 | 2

막스마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안 그리피스는 1980년대에 플러시 롱 파일 소재를 사용한 막스마라 최초의 테디베어 코트의 소재를 보완하여, 2013년 런웨이를 통해 실크를 기반으로 한 카멜 헤어 소재의 테디베어 코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막스마라, 프란시스 테디베어 베스트 온라인 단독 출시 | 3

독특한 소재와 함께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막스마라의 테디베어 코트는 브랜드의 아이코닉 코트로 자리매김해 전 세계 셀럽들과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이번 시즌, 이안 그리피스는 테디베어 코트를 베스트 버전으로 재해석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프란시스 테디베어 베스트를 선보인다. 프란시스 테디베어 베스트는 퍼 효과를 주는 실크 베이스의 알파카와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풍성한 핏을 선사한다.

막스마라 최초의 테디베어 베스트 프란시스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로 한정 수량 선보이며, 막스마라 공식 온라인 부티크 kr.maxmara.com 에서 만나볼 수 있다.

611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