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프리미엄 아우터 ‘노비스’ 한국 정식 론칭
프리미엄 아우터 웨어 브랜드 노비스(NOBIS)가 한국에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 2008년 캐나다에서 탄생해 북미와 유럽 등 약 30 개국에서 명성을 얻고 있는 ‘노비스’는 최고의 스타일과 기능성으로 전세계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도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 해외 현지구매나 구매대행을 통하여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국내 정식 론칭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노비스의 특징은 기존의 브랜드와는 다른 가격대비 최상의 가치와 겨울 날씨에 가장 접합한 보온성과 방풍방수력을 자랑한다. 특히 100% 캐나다산 화이트 덕다운과 최고의 소재와 다양한 스타일을 적용해 매력적인 패션센스를 발휘할 수 있다.
노비스 브랜드 관계자는 “해외 현지에서만 판매되던 노비스 제품을 국내 갤러리아 백화점과 롯데 에비뉴엘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올 겨울 기존의 아우터 브랜드와는 다른 최고의 퀄리티와 다양한 스타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4일 갤러리아 본점 서관(West)과 롯데 명동 에비뉴엘에 국내 정식 론칭한 노비스는 10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점을 비롯하여 10 Corso Como, Je Ne Sais Quoi 등의 하이엔드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222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