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크네 스튜디오, 20FW 시즌 새로운 스카프 컬렉션 전개

2020년 FW 시즌을 맞이하여 아크네 스튜디오는 안데르스 에드스트룀(Anders Edström)이 촬영한 이미지들로 유행을 타지 않는 스카프를 선보였다.

아크네 스튜디오의 스카프와 옷을 착용하고 작품을 감상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긴 이 사진들은 스톡홀름에 위치한 틸 갤러리(Thiel Gallery)에서 촬영되었으며, 이것은 관찰과 표현의 상호작용을 보여준다. 또한 다양한 색상, 패턴, 폭을 가진 FW 시즌 스카프 컬렉션은 높은 디테일을 수용하며 텍스처를 탐구한다.

틸 갤러리(Thiel Gallery)를 배경으로 담요에서 영감을 받은 토론티(Toronty)와 프린지 스카프 밸리(Vally)가 대표적으로 선보여진다. 울 혼방 소재의 토론티(Toronty)는 양쪽에 오버사이즈의 아크네 스튜디오 로고가 있으며 두 가지의 다른 색상으로 제작되어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인다.

이번 시즌의 주요 색상은 라이트 핑크/그레이, 브릭 레드/라이트 블루, 그리고 블랙/화이트다. 밸리(Vally) 스카프는 가장자리의 프린지 장식과 패치로 부착된 로고가 특징인 체크 스카프로 알파카, 울, 모헤어 실로 제작되었으며 새로운 색상인 블루/오렌지/그린 그리고 브라운/라일락/네이비 컬러를 선보인다.

아크네 스튜디오의 20FW 스카프 컬렉션은 전국의 아크네 스튜디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