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운유, 국제 업사이클 디자인 위크 참여 눈길

업사이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운유가 국제 업사이클 디자인 위크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AD-KFA

오운유(OWNU)는 지난 11월 5일부터 이탈리아 로마시에서 열린 광명 업사이클 센터와 이탈리아 업사이클 연구소가 함께하는 국제 업사이클 디자인 위크에 참여해 업사이클링 제품 전시 및 ‘아기 참새 키링’ 워크샵을 진행했다.

AD-KFA

오운유는 창조적인 아이의 그림에서 영감을 받아 패션 소품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유니크하게 선보이는 브랜드다. 국제 업사이클 디자인 위크에서 선보인 ‘아기 참새 키링’은 업사이클링 소가죽 사용에 자유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누구나 쉽게 가죽 공예에 진입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해 볼 만한 부분이다.

또한, 오운유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플레이 홈(PLAY x HOME) 놀이 키트를 선보이며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코로나19 사태로 언택트 트렌드가 가속화된 요즘, 버려지는 자투리 가죽들을 활용하여 제작 과정에서 오는 즐거움과 환경에 대한 가치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오운유 관계자는 “국제 업사이클 디자인 위크를 통해 업사이클링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운유는 신한카드, 포스코 인터내셔널, 삼성, 올리브영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함께 언택트 워크숍 DIY KIT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475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