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운유, 갭과의 이색 콜라보 눈길

업사이클 라이프 브랜드 ‘오운유’가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데님 업사이클 크로스백 및 DIY 세트로 구성된 한정판 기획 키트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에서는 시즌이 지난 갭의 데님을 재활용해 이를 업사이클 데님 크로스백으로 재탄생시켰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업사이클링을 통한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오운유와 데님을 기반으로 전개되는 갭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뤘다는 평이다.

특히, 업사이클 데님 크로스백이 포함된 DIY 키트는 오운유의 디자인이 담긴 패치를 크로스백에 직접 부착함으로써 자신만의 크로스백을 제작하는 즐거움과 환경에 대한 가치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오운유는 업사이클 제품을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어린이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을 전개하며, 작은 자투리라도 활용할 수 있는 가치를 연구함으로써 깨끗한 지구 및 환경 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한편, 이번 오운유와 갭이 협업한 ‘GAP 데님 업사이클 크로스백 DIY 키트’는 한정 수량으로 갭의 자사몰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진행 기간은 8월 25일부터 9월 19일까지이며,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8월 27일부터 9월 19일까지다.

122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