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돌체앤가바나, DG 디지털 쇼 공개

돌체앤가바나가 “DG Digital Show(DG 디지털 쇼)”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런웨이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돌체앤가바나는 디지털 패션쇼 시리즈를 기획했다. 이번 디지털 패션쇼는 브랜드 공식 웹 사이트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데 브랜드에선 최초로 쇼가 공개된 즉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돌체앤가바나, DG 디지털 쇼 공개 | 1

돌체앤가바나는 패션쇼의 현장감과 디지털의 영향력을 접목하여 디지털 패션쇼를 보여줄 예정이다. 옷은 모델이 직접 착용하고 역동적으로 연출될 때 생명력을 가지며 모델의 캐스팅, 메이크업, 무대 연출 그리고 모든 디테일들이 한 목소리로 컬렉션의 메시지를 전달할 때 비로소 완전한 패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는 믿음에 비롯한 것이다.

돌체앤가바나, DG 디지털 쇼 공개 | 2

DG 디지털 쇼 프로젝트의 첫 쇼는 여성 컬렉션 “Walking In The Street”이다. 돌체앤가바나의 DNA인 유니크함과 캐주얼하고 편안한 도회적인 스타일이 결합하여 새로운 스타일이 탄생했다.

돌체앤가바나, DG 디지털 쇼 공개 | 3

다양한 실루엣과 프로포션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과감한 믹스 앤 매치를 통해 개개인의 개성을 돋보이게 한다.

정교한 테일러링 재킷, 보이프렌드 진, 스니커즈 그리고 여러 디자인의 가방들은 90년대 대도시 거리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257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