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바더닷컴, 셀럽 이하정과 네이버라이브쇼핑

‘아이잗바바 , 지고트 , 더아이잗컬렉션 ‘ 라이브 쇼핑진행

바바패션(회장 문인식) 에서 전개하는 자사몰 ‘바바더닷컴’이 오는 18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30분까지 3시간 30분동안 특집 라이브 쇼핑방송을 진행한다.

바바더닷컴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 장점을 결합한 라이브 방송을 지난 6월부터 꾸준히 네이버라이브쇼핑과 진행해왔다. 그 결과 매 방송마다 지속적인 성장을 보였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오는 18일에 진행하는 특집 라이브쇼핑 방송은 기존의 단일 브랜드 방송과는 달리 바바패션의 대표브랜드 ‘아이잗바바 , 지고트 , 더아이잗컬렉션 ‘ 세개 브랜드가 함께하는 방송으로 준비됐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은 TV조선채널 ‘아내의 맛’과 유튜브 개인 채널 ‘ 이하정TV’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 ‘이하정이 MC로 진행한다. 그녀 특유의 유쾌함과 친화력으로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을 하면서, 프리미엄 브랜드인 ‘아이잗바바, 지고트 , 더아이잗 컬렉션’의 베스트 제품들 중 그녀의 쇼핑 노하우로 선택한 최고급 캐시미어 코트와 밍크 패딩점퍼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이하정은 이번 라이브쇼핑 방송을 준비하면서, 라이브 방송의 특성상 많은 상품을 보여주지 못하는 만큼 방송상품을 선정하는데 열정적이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하정이 선택한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스토어찜 5% , 알림신청 5% , 라이브방송당일 1만원할인 , 네이버페이포인트 최대2만원 , 응원댓글 스타벅스 기프티콘 기프트 등 다양한 혜택까지 더해져 벌써부터 유저들의 뜨거운 댓글로 관심을 받고 있다.

바바더닷컴의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외출을 자제하는 고객들을 위한 비대면 서비스 강화로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라이브 쇼핑을 진행 하였고 매 방송마다 7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 2021년 빅데이터 기반의 패션,뷰티,헬스 등 토털케어가 가능한 플랫폼으로의 변화를 진행하면서 개인화 맞춤형 서비스 강화와 함께 라이브쇼핑을 중점 컨텐츠로 강화하여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공간을 넘어 고객들에게 오래 머무르고 싶은 공간을 만들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335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