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Jmall ‘쇼크라이브’,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손잡다

28일 12시간 설 상품 특집 생방송

CJmall의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크라이브’가 설 시즌을 맞아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오는 1월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오후 4시부터 밤 11시까지 총 12시간 특별 생방송에 나선다.

‘오쇼핑 설프라이즈’로 이름 붙여진 이번 기획전은 설을 앞두고 기획된 총 12개의 상품이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설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CJmall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쇼크라이브’와 네이버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쇼핑라이브’에 동시 송출된다.

CJmall은 지난 11월과 12월에 이어 매달 네이버 ‘쇼핑라이브’와의 협업을 통해 성공적인 원데이 기획전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특별 기획전을 위해 준비된 다양한 상품과 라이브 방송 경험이 많은 노련한 쇼호스트의 진행, 그리고 시청자들에게 볼거리 제공을 위한 짜임새 있는 방송 운영으로 CJmall과 네이버 고객들로부터 지속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는 서아랑, 김경진, 김미진 등 유명 쇼호스트는 물론 2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방구석리뷰룸’ 등이 출연해 CJmall이 엄선한 믿을 수 있는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전 제품이 단독 사은품, 추가구성 등 특별조건으로 소개되며 설 시즌을 맞이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의 기호에 맞춰 풍성하게 준비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전 10시에 방송되는 2020년 신형 쿠첸 IH 압력밥솥이 있다. 높은 열전도율과 긁힘에 강한 무쇠 내솥이 적용돼 찰지고 구수한 밥맛이 일품이다. 구입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오후 6시에 방송되는 설 과일세트 방송에서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과일 선물인 샤인머스캣 2.2kg과 한라봉 · 천혜향 · 레드향 3종 세트(각각 1.6kg), 그리고 제수용으로 손색없는 최고급 사과·배 혼합 6kg 등 3종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각각 오후 8시와 9시에 소개되는 ‘바디프렌드’ 안마기와 ‘캐논 R6’ 카메라 판매방송에서는 리퍼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CJmall 측은 “올해도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주기적으로 기획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매 방송 특가 상품을 모아 진행하는 기획전인만큼,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고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60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