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베라왕, 2013 S/S 한정판 ‘휴스턴 백’ 최초 공개

20130228_verawang베라왕 백의 한정판 아이템 ‘휴스턴 백’이 내달 2일 CJ오쇼핑을 통해 첫 공개된다.

지난해에 이어 2013년 봄/여름 신제품으로 내놓은 ‘휴스턴 백’은 트렌디하면서도 육각형 모양의 기반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유수의 많은 패셔니스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휴스턴 백’ 앞면에는 베라왕 14K 금장 로고가 부착되어 있어 럭셔리한 분위기를 살리고 옆 쪽의 지퍼 디테일은 위트 넘치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또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백으로 매치하면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으며 토트로 매치했을 땐 깔끔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라임, 핑크, 스카이 블루 컬러의 핸드백은 화사한 봄 스타일링에 어울리며, 블랙, 그레이, 베이지 컬러의 핸드백은 단정하고 차분한 느낌을 선호하는 여서들에게 추천한다.

최근 김아중은 핑크 컬러의 핸드백으로 스타일링에 러블리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오윤아는 베이지 컬러를 활용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베라왕 백 관계자는 “휴스턴 백은 한정판 아이템인 만큼 공개 이전부터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디자인은 물론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실용성까지 살려낸 만큼 여성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라왕 백의 ‘휴스턴 백’은 CJ오쇼핑에서 단독으로 출시하며 온라인 CJmall을 통해 사전 예약 구매도 가능하다.

168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