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바더닷컴, 라이브커머스 방송 최고 매출

바바패션(회장 문인식) 에서 전개하는 자사몰 ‘바바더닷컴’이 지난 11월 18일에 진행한 네이버쇼핑라이브 특집 방송이 네이버쇼핑라이브 패션 카테고리 최고 매출인 3억을 기록하고 동시접속자가 10만명을 넘는 등 엄청난 화제를 일으키며 성공적으로 방송되었다.

방송인 이하정과 진행한 이번 특별 방송에서는 기대를 뛰어넘는 폭발적인 소비자의 반응으로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고가 아이템인 캐시미어 코트와 지고트 원피스등이 비대면 쇼핑이라는 장벽을 넘고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바바더닷컴은 이번 특집 네이버쇼핑라이브 에서의 성과로 2021년 네이버와 전략적으로 쇼핑라이브를 진행하기로 했다. 기존에 진행하던 저녁 시간대 방송을 포함하여 낮 시간대 방송도 추가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매월 정기적 쇼핑라이브 방송을 기획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쇼핑라이브 결과 20대 위주의 컨텐츠라고 생각되던 라이브쇼핑이 30-40대에서도 높은 반응을 이끌어냄을 확인하면서 더욱더 폭넓은 연령대와 다양한 분야의 셀럽과 인플루언서, 스타일리스트 등을 진행자로 섭외하여 진행 할 예정이다.

2021년 토탈케어 플랫폼으로의 변화를 준비하고 있는 바바더닷컴은 온라인에서 최상의 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영상 컨텐츠를 2021년 성장동력으로 삼아 강화할 예정이다.

500개 이상의 브랜드들이 입점 예정으로 여성, 남성, 스포츠, 아동 패션 카테고리를 비롯하여 뷰티와 건강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상품들도 고객들에게 폭넓게 제공할 예정이다.

바바더닷컴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였으며, 무한한 성장가능성을 다시한번 확인하게 되었다” 면서 “점점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라이브쇼핑을 포함, 특화된 영상 컨텐츠를 제작할 전용 스튜디오와 전담팀 구축을 진행하고 있다. 타 쇼핑몰 들과의 차별화로 1500억 매출 목표의 성장동력으로 삼을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9일 오후 7시에는 2020년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수고한 나에게 주는 선물 같은 쇼핑라이브’ 라는 주제로 올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아이템들을 선별하여 바바패션의 대표브랜드 ‘지고트 ‘와 ‘ 더아이잗컬렉션 ‘의 네이버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415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