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건강한 미래를 위한 '룰루레몬'의 임팩트 어젠다

건강한 미래를 위한 '룰루레몬'의 임팩트 어젠다 | 1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은 지난 달 처음으로 임팩트 어젠다(Impact Agenda)를 대외에 발표, ▲보다 지속가능하고 공정한 기업이 되고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며 ▲대내외적으로 긍정적 변화를 가속화하기 위한 룰루레몬의 장기적 전략을 제시했다.

건강한 미래를 위한 '룰루레몬'의 임팩트 어젠다 | 2

룰루레몬의 임팩트 어젠다는 중요한 사회 및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단계적 전략과 12개의 약속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이는 포용성과 다양성을 비롯해, 정신 건강 및 기후 변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2025년까지 웰빙의 평등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 7,500만달러(약 837억원) 투자한다는 계획을 담았다.

건강한 미래를 위한 '룰루레몬'의 임팩트 어젠다 | 3

또한, 남녀 임금 평등을 넘어 직원에 대한 완전한 임금 평등을 이루고, 2030년까지 모든 제품을 지속가능한 소재로 전환한다는 목표를 포함한다.

캘빈 맥도널드(Calvin McDonald) 룰루레몬 CEO는 “룰루레몬은 의미 있는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기회와 책임감, 그리고 플랫폼을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코로나19, 글로벌 기후 위기, 구조적 불평등이 사회에 큰 영향을 주고 있는 현 상황을 고려하여 임팩트 어젠다를 발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글로벌 브랜드로서, 업계 리더로서, 그리고 개개인으로서 우리 모두는 세상을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변화시키기 위한 역할을 반드시 해야만 한다”고 말했다.

건강한 미래를 위한 '룰루레몬'의 임팩트 어젠다 | 4

이어서 “임팩트 어젠다는 약속들을 모아둔 것 이상의 의미가 있다. 우리 고유의 정체성을 담은 접근방식이자, 개개인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룰루레몬의 사명에 기반한 총체적인 접근방식이다. 이러한 방향성을 정의하기까지 지식과 경험으로 기여해준 모든 이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462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