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돌체앤가바나, 가상 부티크로 경계 초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Virtual Boutique Experience(가상 부티크 체험)를 선보인다.
이는 물리적 경계를 초월하여 브랜드 유니버스를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다.
이탈리아의 아침과 일본의 오후 등 돌체앤가바나의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할 때 세계 곳곳에 위치한 돌체앤가바나의 아름다운 스토어를 360° 가상 투어로 방문할 수 있다.
스토어에서 실제로 근무하는 직원과 함께 쇼핑하며 고객은 지리적으로 먼 곳에 있는 스토어를 자유롭게 체험할 기회를 갖게 된다.
‘가상 부티크 체험’을 통해 고객들은 전 세계 여러 스토어를 방문하며 돌체앤가바나의 DNA가 녹아있는 웅장한 건축양식, 독보적인 스타일과 창의성을 발견할 수 있다.
더 나아가, 고객들은 스토어 직원이 동반되는 투어도 예약 할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 직원은 전화 혹은 화상 통화로 고객과 가상 투어에 동행하며 스토어와 컬렉션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해주고 고객의 위시리스트부터 구매까지 도움을 주게 된다.
가상 공간의 높은 접근성, 사람들 간의 상호적인 따뜻함을 통해 디지털 세계와 현실의 장점만을 취한 ‘가상 부티크 체험’은 두 세계의 경계를 허물며 고객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309 Likes
5 Shares
0 Comments